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401.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402.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
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8/8
② 업종명 : 건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헬로스파
④ 지역명 : 노원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이서, 시아 / 은마사지사
⑥ 업소 경험담 : 오랜만에 원가권 이벤트 당첨으로 스트레스 싹 풀고 뭉친곳 잘 풀고 왔습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지원해주신 업계 관계자님과 사이트 관리자분들께 감사합니다. 늦은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실장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무난히 예약했습니다. 전에 자주 방문드렸는데 오랜만에 갔는데도 밝게 응대해주시네요. 이서님을 예전부터 많이 봐오기도 했고 느낌이나 사이즈도 딱 좋아서 이서님 예약 부탁드린다고 하니 바로 준비해주시네요. 다른 샵은 불친절할때도 있는데 노원 헬로스파는 고객부터 챙겨주는 서비스에 굉장히 신뢰가 갑니다. 적당히 음료마시면서 누워서 기다리다가 이서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 단발머리에 슬림탄탄한 몸매를 지닌 이서님, 굉장히 밝은 인사로 들어옵니다. 제 얼굴을 보다니 누군지 딱 아시더군요. 운동을 열심히 하셨는지 딴딴한 몸매 라인 그리고 꽉찬 B컵의 가슴과 완전 업된 힙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오랜만에 봐서 반갑다며 귀엽네 라고 말하고 삼각애무 부터 시작하는데 빠는 것도 예술이지만 엉덩이 꽉 잡고 있으니 아랫도리에 바로 반응오네요. 불끈불끈되는 걸 보시더니 손으로 살살 만져주시다가 bj로 넘어갑니다. 오랜만에 봤다고 오래 빨아주시는데 완전 흥분의 도가니였습니다 ㅎㅎ 완전 불끈 서자 그대로 여상위로 직행, 위에서 허리 흔들어주시는데 요염한 그자체네요. 즐겁게 타다가 힘들어하시는거 같아 정상위로 변경, 그대로 이서님 다리사이로 들어가는데 신음이 터져나오시네요. 예쁜 얼굴 바라보면서 피스톨 운동하니 계속 커져서 이서님 안쪽까지 찔러넣었습니다. 탄탄한 몸매만큼 쪼임도 좋아서 이서님 껴안고 열심히 흔들어대다가 땡소리에 맞춰 그대로 피니쉬했네요 ㅎㅎ 느낌 완전 좋았습니다. 그대로 뻗어서 눕고 쉬다가 마사지 받았습니다.
은 마사지사님 들어오셨는데 전에도 받아봤지만 손맛이 너무 좋으십니다. 마사지 완전 시원하게 해주십니다. 최근에 목에 담이 왔었는데, 말씀드리니 바로 뒷목 뭉치는거 풀어주시고 연계는되 어깨부터 등까지 싸악 풀어주시네요. 상체 관절쪽들 다 풀어주시는데 오도독 오도독 소리 나게 풀어주시는게 너무 신기하고 시원하더라구요. 열찜질때는 발로 밟아주면서 순환기기도 도와주시고 전체적인 마사지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전립선 마사지도 밑에서 부터 쭉쭉 뽑아주시는데, 꼬치 터질듯이 키워주시면서 제 남성성을 폭발시켜주시네요 ㅎ 정말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마사지사분이었습니다. 마사지 받는내내 대화도 너무 유쾌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은 처음 뵙는 시아님이었습니다. 딱봐도 육감적인 몸매와 샴푸냄새가 자극적이더군요. 말씀도 굉장히 쾌활하게 하시는데 피부는 미끈 미끈 부드러워서 깜짝 놀랬네요. 가슴도 움켜져보는데 자연산 꽉찬 B컵의 촉감이 너무 좋아서 놀랬습니다. 애무잘하시는데 여상위로 올라타셨을때 떡감과 즐기는듯한 신음소리가 방안을 가득채워 흥분을 멈출수가 없겠더라구요. 정상위로 자세를 바꿔 다리잡고 열심히 박아대다가 뒷태도 즐기고 싶어, 뒤치기 자세로 바꿔 힘껏 박아댔습니다. 힙도 너무 부드러운데, 자연산 가슴 흔들리는게 거울로 보이니 완전 미칠거 같았네요. 오빠 힘내라는 말듣고 정말 미친듯이 흔들어대니 시아님도 느낌 오시는지 좋아하는 소리 나오시더군요 ㅎㅎ 그대로 야생마처럼 달려서 2차도 시원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오랜만에 이벤트로 방문해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다음에도 스트레스 많이 받아 몸이 뭉치는 날 또 방문해보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