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401.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402.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8월 12일 (화요일), 16시 예약
② 업종명 : 건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④ 지역명 : 강남 선릉역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유림(+2)
※ 프로필 등록되어있지 않아 관리사 예명만 남기는 점 양해 붖탁드립니다.
⑥ 업소 경험담
이번에 원수 계급으로 진급한 Favian 이라고 합니다.
계급 무료권 챙겨주신 오가 운영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로드샵 형태의 건마는 꽤 많이 다녔지만 오피형 건마는 이번이 첫 방문이었습니다. 지하철역 기준 3분 이내 거리라 접근성은 아주 좋구요, 실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시간에 맞춰 실장님께서 알려주신 호수로 이동 후 조용히 노크를 하니 문이 열리면서 "유림" 이와 인사를 나눕니다. 넓은 공간이 참 마음에 들더군요 ^^ 소파에 앉아 유림이와 잠시 대화를 나누는데 대화가 잘 통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유림이의 외모를 말씀드리면 몸매는 극슬림이에요.. 미드가 작은게 좀 아쉽긴 했지만, 성격 자체는 밝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연식이 어린 연식은 아닌걸로 보여지고 신장은 162~3 정도로 보여집니다. 프사가 없어서 말로 설명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ㅜㅜ 왁싱은 안했고, 타투 없는 뽀얀 피부톤에 비흡연 아가씨입니다.
대화가 어느 정도 이어지다보니 15~20분은 순삭되더군요. 남은 시간 서비스를 받기 위해 간단히 씻고 나오니 마사지 베드가 아닌 넓은 침대에 엎드리라고 합니다. 넓은 침대에 누우니 푹신한 느낌이 참 좋네요 ㅎㅎ 뒷판부터 시작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케어해준데다 손길도 정말 간드러집니다. 몇 차례 움찔할 정도였네요 ㅋㅋ (제가 간지럼을 많이 타는 편입니다.) 오히려 이게 흥분감을 극대화 시키더군요. 앞판으로 돌아누우니 본격적인 유림의 서비스가 시작되는데, 포인트 공략을 정말 잘 하더라구요.. ㅇㅁ 스킬도 얼마나 간질간질 하던지 ㅎㅎ
덕분에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